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트리플에스, '귀염뽀짝' 매력둥이 떴다…S23 정해린 티저 공개
트리플에스, '귀염뽀짝' 매력둥이 떴다…S23 정해린 티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트리플에스(tripleS)가 스물 세번째 멤버 정해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3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롭게 '코스모스(COSMOS)'에 합류한 S23 정해린의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귀여운 사복 차림의 일상 사진들로 시작하는 정해린의 티저. 이윽고 'tripleS Glow'란 텍스트 사이로 교복을 입은 정해린이 등장한다. 카메라를 향해 설렘 가득한 미소를 전하는 정해린 특유의 귀여운 매력에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현재 트리플에스는 ASSEMBLE24의 새로운 멤버이자, 그룹을 완성하는 새로운 S들이 베일을 벗고 있는 상황. S21 김채원과 S22 설린에 이어 S23 정해린이 팬들을 만났으며, 마지막 멤버인 S24 공개를 앞두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앞서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트리플에스 ASSEMBLE24의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를 진행, 완전체의 등장을 선언했다. 아울러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직접 선택을 받아 'Girls Never Die'를 완전체 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을 품에 안으며 K팝 기대주로서 우뚝 섰다. 아울러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도 최고의 신인 자리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