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눈떠보니 OOO' 권은비, 타이베이에서 N차 여고생으로 환생 '현생 로그아웃'
'눈떠보니 OOO' 권은비, 타이베이에서 N차 여고생으로 환생 '현생 로그아웃'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제공
사진=ENA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에 '대세' 권은비가 출연을 확정했다.

N차 인생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눈떠보니 OOO’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로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이 가운데 '눈떠보니 OOO' 측이 타이베이의 예고생으로 다시 태어난 가수 권은비의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권은비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도전적인 코미디의 새 바람을 일으킨 안제민PD가 ‘대탈출’의 김정선 작가와 호흡을 맞춰 웹툰적인 상상력과 예능의 만남을 시도하고,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를 맡아 부담 없는 웃음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눈떠보니 OOO’은 현생의 내공(?) 따윈 전혀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 속에서 N차 인생에 로그인한 스타들이 인생 최대의 위기 또는 기회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가수 권은비가 N차 인생에 로그인할 첫 번째 스타 게스트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권은비는 지난 여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인 '워터밤' 무대에 올라 시원스러운 무대 매너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 '워터밤 여신'으로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바 있다. 특히 당시 무대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는가 하면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하는 이례적인 일까지 벌어진 바 있다. 

사진=ENA 제공
사진=ENA 제공

 이처럼 '대세' 권은비가 이번엔 눈떠보니 '타이베이 예고생'이 되며 흥미진진한 N차 인생에 로그인한다. 공개된 스틸 속 권은비는 마치 대만 하이틴 영화를 찢고 나온 듯, 청순하고 발랄한 현지 소녀 권은비로 다시 태어난 모습. 무대 위 화려한 권은비의 모습과 타이베이 현지에 살고 있는 권은비의 모습이 자못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한민국 대세 아이돌로서의 현생을 잠시 내려두고, 평범한 타이베이 예고생으로서 180도 다른 일상을 보낼 권은비의 모습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우당탕탕 N차 인생 로그인 ‘눈떠보니 OOO’은 오는 5월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EN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