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트리플에스, '순백의 천사 강림' 지서연 합류로 드디오 완전체 완성
트리플에스, '순백의 천사 강림' 지서연 합류로 드디오 완전체 완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에 특별한 천사가 강림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4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롭게 '코스모스(COSMOS)'에 합류한 S24 지서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빛 푸앵트 슈즈를 착용한 지서연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한편의 영화와도 같은 몸짓을 선보였다. 또한 유연한 손짓과 어우러진 고난이도의 앙 푸앵트까지 소화하며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24 지서연의 영상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트리플에스는 ASSEMBLE24의 완전체를 선보인 상황. S21 김채원과 S22 설린, S23 정해린에 이어 S24 지서연이 트리플에스 코스모스에서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앞서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트리플에스 ASSEMBLE24의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를 진행, 완전체의 등장을 선언했다. 아울러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직접 선택을 받아 'Girls Never Die'를 완전체 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을 품에 안으며 K팝 기대주로서 우뚝 섰다. 아울러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도 최고의 신인 자리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