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드리핀, 'Beautiful MAZ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극강 카리스마
드리핀, 'Beautiful MAZ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극강 카리스마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동명 타이틀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은은한 조명 아래 '뷰티풀 메이즈'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드리핀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청춘들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발산하며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칼군무로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돌' 수식어를 재차 증명했다.

'뷰티풀 메이즈'의 깔끔한 안무와 동선, 멤버들의 치명적인 춤선과 표정 연기를 보다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가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드리핀의 신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냈다.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발매 3일차인 지난 5일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2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전작 '세븐 신스(SEVEN SINS)' 초동 판매량의 약 8배에 달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드리핀을 향해 집중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한편, 드리핀은 지난 3일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