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DKZ, 'Like a Movie' MV 티저 공개··· '신비로운 모험 떠난다'
DKZ, 'Like a Movie' MV 티저 공개··· '신비로운 모험 떠난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4.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DKZ(디케이지,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가 스릴 넘치는 모험의 세계로 떠가며 눈길을 모은다.

DKZ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REBOOT'(리부트)의 타이틀곡 'Like a Movie'(라이크 어 무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DKZ는 청량한 숲속을 탐험하고 있다. 일렬로 줄지어 철길 위를 걸어가는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모험을 만끽한다. 영상은 멤버들의 눈앞에 의문이 책이 등장하며 마무리되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Like a Movie'는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 위로 DKZ의 경쾌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신나는 분위기 속에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냈다.

'REBOOT'는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DKZ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 'CHASE EPISODE 3. BEUM'(체이스 에피소드 3. 비움)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DKZ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긍정 에너지와 견고해진 팀워크로 가요계를 향해 재시동을 건다.

한편, DKZ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REBOOT'를 공개한다.

[사진·영상=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