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나혼산' 안재현, 10세 반려묘 집사 일상··· 양치에 진심이 된 사연은?
'나혼산' 안재현, 10세 반려묘 집사 일상··· 양치에 진심이 된 사연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1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10세 반려묘 ‘안주’와 함께 사는 집사 일상을 공개한다. 백 세 인생을 위해 ‘5단계 7분 양치법’을 비롯한 그만의 건강 루틴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세 안재현입니다. 10세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안주입니다”라며 담백하게 자기소개를 한다. 그는 “20년 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며 정겨운 노란 장판과 고풍스러운 우드색 몰딩까지 전 세입자의 취향과 세월의 흔적이 가득한 집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안재현은 넓은 침대대신 좁은 공간에 ‘이것(?)’을 깔고 바닥에서 잠을 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각종 영양제와 유산균은 물론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아몬드 음료, 아이스 커피로 건강을 위한 아침 식단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아침 식사 후 귀여운 반려묘 ‘안주’를 위한 모닝 루틴도 공개된다. “이제 혼자 할 때 됐는데..”라면서 애정 가득한 손길로 세수를 시켜주는 ‘집사’ 안재현와 ‘안주’의 케미가 미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물 가글, 치실, 구강세정기, 칫솔 양치, 마무리 가글까지 무려 ‘5단계 7분 양치법’으로 구강 건강을 챙기는 안재현의 모습은 놀라움과 감탄을 유발한다. 그가 이토록 양치에 진심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반려묘 ‘안주’와 함께 사는 안재현의 건강 루틴 일상은 오는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