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7일 컴백’ 헤이즈, 새 싱글 ‘We don't talk together’ 티저 속 해골의 정체는?
‘7일 컴백’ 헤이즈, 새 싱글 ‘We don't talk together’ 티저 속 해골의 정체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2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헤이즈(Heize)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헤이즈는 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두운 밤 아무도 없는 한적한 길 한가운데 서 있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헤이즈 앞 의자에 앉아 있는 인간 해골 모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앞서 공개된 싱글 발매고지 티저에도 그려졌던 해골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다시 한번 등장한 가운데, 신곡 ‘위 돈 톡 투게더’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와 슈가가 작사하고 슈가, 헤이즈,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양사 스태프들의 음악적 교류와 추천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헤이즈는 슈가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헤이즈와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 작사·작곡한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