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23:08 (금)
청하(CHUNGHA),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공개··· '목소리로 전하는 위로'
청하(CHUNGHA),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공개··· '목소리로 전하는 위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2.2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청하의 신곡 '솔직히 지친다'가 29일 오후 공개됐다.

29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MNH엔터테인먼트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의 첫 번째 싱글 '솔직히 지친다'는 청하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악기들과 청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려져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공개된 '솔직히 지친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해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연기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작품을 완성했다. 이에 담담하게 마음을 털어놓는 순간부터 고조되는 감정의 폭을 밀도 있게 담아낸 청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청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그동안의 음악적 색깔에서 벗어나 다시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MNH엔터테인먼트의 'New.wav'는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의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해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것으로 앞서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첫 주자로 나서 색다른 콘셉트의 음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청하 '솔직히 지친다' MV, 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