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2:47 (목)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GO生(고생)' 티저 영상 공개··· "날 따라가면 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GO生(고생)' 티저 영상 공개··· "날 따라가면 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0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정규 1집 'GO生'(고생)의 수록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5일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티저 영상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GO生"(스트레이 키즈 '고생' 언베일 : 트랙 "고생")'을 게재했다.

'UNVEIL : TRACK'은 스트레이 키즈 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로, 신보 수록곡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방식으로 이번 영상에는 달리기를 앞둔 준비 동작과 스톱워치 등의 요소를 이용해, 이번 활동을 계기로 거침없이 질주할 스트레이 키즈를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또 몰아치는 랩과 빠른 화면 전환, 강렬한 색감이 어우러져 팀 특유의 '마라맛 음악'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 내 시간 내 템포가 금보다 비쌀 때니까. 난 시간 따라 가지 않고 날 따라가면 돼"라는 가사는 토끼, 계기판, 타이머 등 유의미한 오브제와 연결돼, 보고 듣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영상 말미에는 필릭스의 묵직한 동굴 음색으로 음악의 중심을 잡아주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GO生'은 트랩 힙합에 기반해 느렸다가 빨라지는 특이한 랩 플로가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를 통해 자기만의 템포에 맞춰 살아도 문제없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앞서 트레일러 필름과 'Stray Kids : Prequel (Highlight Reel)(스트레이 키즈 : 프리퀄 (하이라이트 릴))'을 오픈하며 관심을 모았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