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마지막 순간까지 유쾌··· 4주간의 여정 마무리
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마지막 순간까지 유쾌··· 4주간의 여정 마무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0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1박 2일 춘천 여행기가 마무리된다.

여자친구는 8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춘천에서의 둘째 날 아침 식사를 직접 준비하며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눈썰매장을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눈밭을 구경한 멤버들은 눈싸움을 벌이며 춤을 추는 등 눈썰매를 타기 전부터 설렘과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을 보여주고, 추가 점심 메뉴 획득이 걸린 게임과 먹방까지 끈끈하고 유쾌한 팀워크를 선보인다.

또 여섯 멤버가 1박 2일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직접 앨범을 만들며 춘천에서의 여행을 훈훈하게 마무리한다.

'GFRIEND's MEMORIA'는 여자친구의 여행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여자친구의 친근하고 따스한 매력으로 매주 팬들을 즐겁게 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8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9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