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2 12:58 (일)
블리처스, '오드 아이'로 파격 변신··· 'BOBBIN'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블리처스, '오드 아이'로 파격 변신··· 'BOBBIN'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2.2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오드 아이'로 파격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첫 싱글 '바빈(BOBBIN)'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바빈' 개인 오피셜 포토 오픈의 첫 시작을 알린 멤버는 고유와 크리스다. 두 사람 모두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하며 짙어진 눈빛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고유와 크리스는 오른쪽과 왼쪽 눈에 각각 다른 컬러의 렌즈를 착용, '오드 아이'로 깜짝 변신해 오묘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간 볼 수 없던 블리처스의 새로운 모습이 '바빈'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 개인 오피셜 포토는 컬러와 흑백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돼 눈길을 끌었다. 서로 상반된 분위기와 반전 매력을 담고 있어, 성숙한 소년미를 비롯해 블리처스가 '바빈'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이미지에 대한 기대가 한껏 치솟았다.

블리처스가 글로벌 팬심을 완벽히 저격하며 '핫 루키' 타이틀을 굳힐 '바빈'은 오는 2022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