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22:47 (월)
'버즈 라이트이어' 알고보면 더 흥미롭고 재밌는 '스토리 포인트 3 공개'··· #시공간 초월 #팀플레이 #버즈의 성장
'버즈 라이트이어' 알고보면 더 흥미롭고 재밌는 '스토리 포인트 3 공개'··· #시공간 초월 #팀플레이 #버즈의 성장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남녀노소 불문, 유일무이 전 세대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가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 포인트 3를 전격 공개했다.

#1. 시공간을 초월한 '버즈 라이트이어'만의 독창적인 스토리!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을 담아낸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버즈’는 일행들과 임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뜻밖의 실수를 저지르게 되고 이로 인해 미지의 행성에 도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고, 다 함께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운명을 건 미션에 뛰어들게 되고 그 과정에서 ‘시간 팽창’을 경험하게 된다. 이처럼 '버즈 라이트이어'는 시공간을 초월하며 벌어지는 SF 장르의 특별한 재미와 디즈니∙픽사만의 3D 애니메이션 IMAX 카메라로 촬영된 압도적 스케일과 환상적인 영상미까지 담아내며 극장에서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으로 손꼽힌다.

#2. 우주를 뒤흔들 '버즈'의 NEW 정예 부대 탄생! 완벽 팀플레이 예고!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번 작품의 놓칠 수 없는 두 번째 스토리 포인트는 '우주적 팀플레이'다.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해 '버즈'는 주니어 경비대 '이지', '모', '다비' 그리고 반려 로봇 고양이 '삭스'로 구성된 새로운 정예 부대를 결성하게 된다. 이들은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신뢰를 쌓아가며 진정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라인 감독은 "큰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개인과의 협력, 즉 팀워크가 중요하다. 우리 사회는 개인을 중요시하지만 집단에는 엄청난 가치가 있다. 이번 작품은 한 캐릭터가 그 사실을 깨닫는 과정이다"라고 밝혀 '혼자'가 아닌 '함께'해야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수많은 일들에 대한 의미와 그 과정에서의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3. 모두가 사랑했던 '토이 스토리' 레전드 '버즈'의 진정한 성장 스토리!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마지막 스토리 포인트는 '토이 스토리' 레전드 '버즈 라이트이어'의 성장 그 자체다. 이번 작품에는 늘 자신감 넘치는 유능한 우주 비행사 '버즈'가 자신의 잘못된 판단으로 모두를 행성에 고립시키게 되고 그것에 죄책감을 느끼는 모습이 등장한다. '버즈'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크리스 에반스는 "'버즈'는 항상 단호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웅과 같은 캐릭터지만, 이번에는 불확실함 속에서 때때로 실패를 겪는 인간적인 면모를 많이 드러낸다"면서 지금껏 우리가 알고 있던 '버즈'와 또 다른 캐릭터의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처럼 실수를 저지른 뒤,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며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버즈'의 성장 스토리는 오직 '버즈 라이트이어'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 포인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버즈 라이트이어'는 매 작품마다 기발한 상상력과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선보인 디즈니·픽사 드림팀이 대거 참여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해 또 한편의 빛나는 역작을 예고한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을 예고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2022년 가장 주목받는 기대작 '버즈 라이트이어'는 6월 15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