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22:47 (월)
싱어송라이터 소이에, 신곡 오피셜 포토 공개··· 청량+상큼 오피셜 포토 오픈
싱어송라이터 소이에, 신곡 오피셜 포토 공개··· 청량+상큼 오피셜 포토 오픈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오는 16일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이에의 신곡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오피셜 포토와 함께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소이에는 오는 16일 신곡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번 신곡은 소이에가 르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라는 점에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오피셜 포토는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엎드린 소이에의 주변으로 비비드한 색감의 소품들이 키치하면서도 상큼한 감성을 더하며 소이에가 신곡으로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소이에는 지난 2020년 데뷔곡 '나란바다'와 '언제부터였을까'를 발매하며 음악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르엔터 CEO인 유빈의 첫 후배라는 점 역시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소이에가 이번에는 어떤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전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할 소이에의 신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