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2 12:58 (일)
배수진, 박효정 커플과 함께 동반 여행 떠나··· 물놀이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배수진, 박효정 커플과 함께 동반 여행 떠나··· 물놀이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수진 유튜브 채널 화면 캡쳐
사진=배수진 유튜브 채널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수진이 박효정 커플과 동반 여행을 떠났다.

11일 유튜버 배수진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효정 언니 커플이랑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배수진은 이날 "오랜만에 휴가를 받아 카메라를 켠다"고 말문을 열었다. 호텔에 들렀다가 회를 먹으며 강원도 속초 여행을 즐긴 배수진과 남자친구.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 아쉬움을 드러낸 배수진은 이어 "내일은 (박)효정언니 만날 것이다. 활동적인, 액티비티한 걸 할 계획이라 내일이 더 기대된다. 오늘은 흘러가는 대로 보내겠다"고 알린 뒤 바닷가를 찾아 시간을 보냈다.

그 말대로 배수진은 다음날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함께 출연했던 박효정과 만났다. 박효정 역시 최근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SNS를 통해 최초 고백했던 바. 이들 네 사람은 속초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음으로 식당을 찾아 식사를 한 데 이어 당구를 치고 노래방을 들렀고, 숙소에서 둘러앉아 함께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여러 관광과 레프팅을 하며 동반 커플 여행을 즐긴 배수진과 박효정. 이어 배수진은 박효정과 헤어져 남자친구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배수진은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2018년 결혼했다가 이혼했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으며 현재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배수진 유튜브 채널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