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22:47 (월)
'인기가요' 로켓펀치, 'FLASH' 컴백 무대··· 여신들의 화려한 귀환
'인기가요' 로켓펀치, 'FLASH' 컴백 무대··· 여신들의 화려한 귀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로켓펀치는 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 동명 타이틀곡 '플래시'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세련된 올 블랙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로켓펀치는 여신 같은 환상적인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로켓펀치는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과 상반되는 상큼하고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특히 로켓펀치는 '라이트(Light), 시그널(Signal), 액션(Action)'이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알파벳을 표현하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 번 들으면 자꾸만 생각나는 '플래시'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로켓펀치의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가 어우러져 더욱더 풍성한 무대가 완성됐다.

'플래시'는 업템포 베이스 라인과 도트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멜버른 바운스 장르의 곡으로, 다채롭게 발산되는 빛의 섬광을 일으켜 새로운 세상으로 발걸음을 옮긴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가요계에 돌아온 로켓펀치는 '플래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