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3 22:47 (월)
롤링쿼츠, '록 스피릿' 폭발··· 압도적 밴드 사운드 '나잡아봐라' 무대 눈길
롤링쿼츠, '록 스피릿' 폭발··· 압도적 밴드 사운드 '나잡아봐라' 무대 눈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0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가 '음악중심'에서 강렬한 록 스피릿을 뽐냈다.

롤링쿼츠는 지난 1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싱글 'Hybrid(하이브리드)'의 타이틀곡 'NAZABABARA(나잡아봐라)'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롤링쿼츠는 'NAZABABARA'를 발매 전 '음악중심'에서 최초 공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컬러풀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액세서리로 록밴드다운 강렬한 무대 의상을 보여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롤링쿼츠는 오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Hybrid'를 발매한다. '음악중심'에서 독보적인 가창력과 연주를 뽐낸 롤링쿼츠가 'Hybrid'를 통해 어떤 음원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롤링쿼츠는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를 준비하던 두 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팀이다. 보컬 자영과 기타 아이리와 최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으로 구성됐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