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2 12:58 (일)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X이성민X신현빈, 2차 티저 공개··· '짜릿한 전쟁 예고'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X이성민X신현빈, 2차 티저 공개··· '짜릿한 전쟁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08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측이 7일 송중기의 캐릭터 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격변의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밀한 미스터리와 음모, 상상을 초월하는 승계 싸움과 캐릭터 플레이가 차원이 다른 회귀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대체 불가한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의 시너지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자신을 순양그룹 회장 진양철(이성민)의 손자 진도준이라고 소개하는 송중기의 목소리는 해맑은 청년 그 자체다. 여느 또래와 다를바 없는 다정한 손자의 모습은 곧 한 순간 뒤집힌다. “제가 사려고요, 순양”이라는 과감한 선포와 함께 드러난 그의 진짜 정체는 바로 순양가를 에워싼 '장기판의 주인'. 미래를 손에 쥔 그가 과연 어떤 설계로 순양그룹을 집어삼킬지, 시작된 복수자의 싸움에 기대가 쏠린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오는 11월 18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된다.

[영상=JTBC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