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1 20:28 (토)
'뮤직뱅크' 템페스트, 폭풍 같은 청량 에너지··· 4세대 핫템이 돌아왔다 "드루와"
'뮤직뱅크' 템페스트, 폭풍 같은 청량 에너지··· 4세대 핫템이 돌아왔다 "드루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폭풍 같은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타이틀곡 ‘난장(Dangerous)(데인저러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고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긴 스타일링으로 팀 컬러를 각인시켰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템페스트는 청량하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어떠한 시련도 이겨낼 수 있다는 포부를 담은 듯한 포인트 안무 ‘드루와 춤’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에너제틱한 안무 중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4세대 대표 보이그룹’임을 증명했다.

지난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돌아온 템페스트는 휘몰아치는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폭풍’으로 비유한 앨범으로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알렸다.

타이틀곡 ‘난장(Dangerous)’은 고요한 신을 휩쓸 폭풍이 되어 일순간에 무대를 뒤집는 위험한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