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8 11:54 (월)
베리베리 호영X용승, 그루브 넘치는 'City Girls'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베리베리 호영X용승, 그루브 넘치는 'City Girls'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베리베리 호영과 용승이 합을 맞춘 스페셜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오후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호영과 용승이 함께 한 Chris Brown과 Young Thug의 ‘City Girls’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 이들은 완벽한 호흡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City Girls’는 Chris Brown과 Young Thug이 콜라보 한 믹스테이프 'Slime & B'의 수록곡이다.

공개된 영상은 베리베리의 댄스 라인인 호영과 용승의 자연스러운 그루브와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적절히 섞여 원곡의 느낌을 풍성하게 표현했다. 약 1분 30초가량의 분량만으로도 강약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임팩트 있는 안무 영상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호영과 용승은 춤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안무를 꾸준히 연습하며 준비했다는 후문.

앞서 유닛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베리베리가 앞으로 어떤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0일 데뷔 후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젤리피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