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1 16:53 (목)
아이즈원, 풋풋함 가득 'One-reeler' 단체컷 공개··· '12월 7일 컴백'
아이즈원, 풋풋함 가득 'One-reeler' 단체컷 공개··· '12월 7일 컴백'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1.2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의 풋풋함이 돋보이는 단체컷이 공개됐다.

25일 아이즈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 단체컷을 업로드했다.

지난 24일 청초하고 퓨어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Scene #1 개인컷 12장을 공개했던 아이즈원은 이번엔 12명의 멤버를 한 프레임에 담은 단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인컷과 마찬가지로 아이즈원은 가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는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냈다. 이후 공개할 또 다른 버전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사진에 담았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