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2 19:37 (금)
유빈, 새해맞이 새 싱글 커버 공개··· 타이틀곡은 '향수(PERFUME)'
유빈, 새해맞이 새 싱글 커버 공개··· 타이틀곡은 '향수(PERFUME)'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1.0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유빈이 2021년 새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

1일 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을 통해 매혹적인 섹시함을 자아내는 유빈의 새 싱글 '향수(PERFUME)'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그 결과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

유빈은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서는 물론 '숙녀',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넵넵(ME TIME)’ 등의 솔로 활동을 통해 팔색조 매력으로 '콘셉트 장인' 면모를 선보인 바. 정식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곡 '향수(PERFUME)'로 2021년을 짙게 물들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유빈의 새 싱글 '향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