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암행어사' 권나라, 비하인드 컷 공개··· "연기·케미·비주얼 다 갖췄다"
'암행어사' 권나라, 비하인드 컷 공개··· "연기·케미·비주얼 다 갖췄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암행어사'에 출연 중인 배우 권나라가 연기, 케미, 비주얼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하는 데 성공했다.

3일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KBS 2TV '암행어사'에서 매주 새로운 매력을 꺼내며 시청률 고공 행진의 공신으로 활약 중인 권나라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매 장면 홍다인 그 자체인 자태로 대본 탐구 중인 모습이다. 리허설을 할 때도 동료들과 잠시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쥐고 있는 열정을 발휘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홍다인♥‘이라는 글씨와 함께 대본 곳곳에 테이프를 붙여 최선을 다한 흔적이 보인다. 데뷔 첫 사극에서 만난 ‘홍다인’ 캐릭터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표현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기울였는지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권나라가 연기하는 홍다인은 어사단의 홍일점으로 어사 성이겸(김명수 분)을 보좌하는 다모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겁 없이 직진하는 대범함과 정의감을 장착했지만, 어사단 사이에선 유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도 지녔다. 밝고 씩씩해 보이지만 역적으로 몰려 죽임을 당한 아버지를 잃은 상처도 있다. 다인은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직진해 왔고, 여러 번 죽을 뻔한 위기 끝에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고 신분을 되찾았다.

다양한 매력과 사연을 가진 인물 '홍다인'을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권나라는 유머러스하고 경쾌한 감정과 진지하고 처절한 분노를 오가는 다인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그려냈다. 코믹과 진중함을 넘나드는 '암행어사'만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물오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했다.

또 권나라는 청춘들의 모험기를 담기에 어사단 3인의 케미스트리가 중요한 ‘암행어사’에서 김명수(성이겸 역)와 훈훈과 설렘을 넘나드는 청춘 케미스트리를 풋풋하게 완성했다. 이이경(박춘삼 분)과는 절친 케미를 차지게 그렸다. 배우들의 활약에 힘입어 우당탕탕 어사단은 기분 좋은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부르고 있다.

비주얼 역시 권나라가 '암행어사'의 시청자를 설득시킨 비결이다. 다인은 다모라는 신분을 속이고 상황에 따라 여러 인물로 변신하는 위장술에 능한 캐릭터. 권나라는 데뷔 첫 사극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한복, 남장까지 캐릭터와 상황에 완벽하게 표현하고, 동시에 눈에 띄는 비주얼을 자랑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렇듯 권나라는 '암행어사'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매력을 증명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졌다. 기대에 확실하게 부응하는 권나라의 열연 뒤에는 사랑스러움과 진지함을 오가는 ‘홍다인’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자 준비한 그의 열정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권나라가 활약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다음주 8일, 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사진=에이맨프로젝트, 아이윌미디어 제공, KBS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