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0 23:47 (화)
드리핀 차준호, 남우현 '끄덕끄덕' 완벽 커버··· 부드러운 음색 '팬들 심장 저격'
드리핀 차준호, 남우현 '끄덕끄덕' 완벽 커버··· 부드러운 음색 '팬들 심장 저격'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0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가 남우현의 '끄덕끄덕'을 완벽 커버하며 귀 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드리핀 차준호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차준호는 섬세한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의 ‘끄덕끄덕’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인피니트 남우현의 ‘끄덕끄덕’을 보다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해 곡에 녹아든 감정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차준호는 “선배님의 노래인 만큼 제가 후배로서 선배님들을 잘 따라가겠다는 의미로 준비했다. 열심히 집중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울림 더 라이브 3’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울림 더 라이브 3’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