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9 14:17 (월)
윤지성, 신보 'Temperature of Love' 컴백 카운트다운…짙어진 감성의 스케줄러 공개
윤지성, 신보 'Temperature of Love' 컴백 카운트다운…짙어진 감성의 스케줄러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0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윤지성이 새 미니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일 윤지성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에 따르면 윤지성은 오는 5일 새 미니앨범 프리오더를 시작으로, 6일과 7일에는 콘셉트 포토 및 영상을 오픈한다. 이어 8일 트랙리스트, 12일 뮤직비디오 티저, 13일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 속에는 은은한 조명이 내리쬐는 책상 위에 등잔불, 담요, 컵 등 다양한 소품이 담겨 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앞서 윤지성은 온도계 콘셉트의 로고 이미지와 함께 앨범명 및 발매 날짜를 공개하며 지난 2019년 5월 발표한 싱글 '동,화 (冬,花)' 이후 2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그동안 따스한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진 윤지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오는 4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