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3 19:57 (목)
드림캐쳐 유현X다미, 동갑내기 유닛 시너지 뿜뿜…필 충만 'Mood' 커버 영상 공개
드림캐쳐 유현X다미, 동갑내기 유닛 시너지 뿜뿜…필 충만 'Mood' 커버 영상 공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멤버 유현과 다미가 느낌 있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드림캐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현과 다미의 'Mood (무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현과 다미는 24KGoldn의 'Mood'에 맞춰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영어 가사를 그대로 담았음에도 두 사람의 느낌 있는 딕션과 표현력 덕분에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특히 유현과 다미는 아름다운 음색과 적절한 표정 연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여기에 서로를 빛내주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더욱 돋보였다.

지난달 개최한 온라인 단독 콘서트 'CROSSROAD (크로스로드)' 당시 NCT U의 'Baby Don't Stop (베이비 돈 스탑)'을 커버한 무대로 특급 유닛 케미를 뽐냈던 유현과 다미는 이번에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의 검증된 시너지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현과 다미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를 발표하고 'Scream (스크림)'과 'BOCA (보카)'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마무리했다.

지난달에는 일본에서 4번째 싱글 'Eclipse (이클립스)'를 발매하고, 'KCON:TACT 3'에 참여했다. 또,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통해 2만여 명의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