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3 19:57 (목)
드레스X키드밀리, 'Midnight Blue' MV 티저 공개··· 압도적 스케일
드레스X키드밀리, 'Midnight Blue' MV 티저 공개··· 압도적 스케일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의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의 더블 타이틀곡 ‘미드나이트 블루(Midnight Blue)’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발매된 ‘페이스 앤드 마스크(Face & Mask)’ 속 큰 돔과 연결되는 듯한 작은 돔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SF 영화를 방불케하는 CG 효과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더했다.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뻔하지만 새롭고, 새롭지만 뻔할 수도 있는 앨범을 대중들이 듣는다면 어떤 생각을 할까?”라는 고민으로 시작된 앨범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도전이 담겨 있다.

드레스와 키드밀리는 중독성 강한 비트의 싱글 ‘뱅크롤(Bankroll)’을 시작으로, 싱글 앨범 ‘페이스 앤드 마스크’까지 발표하며 ‘레전드’를 경신했다. 합작 프로젝트를 잇는 정규 앨범 ‘클리셰’로는 어떤 음악들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드나이트 블루’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