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1 20:17 (화)
써드아이, '어쩌다 가족' OST '너만 몰라' 25일 공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
써드아이, '어쩌다 가족' OST '너만 몰라' 25일 공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써드아이(3YE)가 TV CHOSUN 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 ‘너만 몰라’를 가창했다.

써드아이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열한 번째 OST ‘너만 몰라’는 25일 정오에 공개됐다. ‘너만 몰라’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을 계속 봐주길 원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은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발랄한 매력을 선사하며 여기에 써드아이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소녀의 풋풋한 진심을 전한다. 특히 따라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써드아이는 2019년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유니크한 팀 색깔을 확고히 한 써드아이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로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 절제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신곡 ‘STALK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다.

한편, 써드아이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열한 번째 OST ‘너만 몰라’는 오늘 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자료=KG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