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23:56 (금)
에버글로우, 'LAST MELODY' 단체 포토 공개··· "강렬하거나 아름답거나"
에버글로우, 'LAST MELODY' 단체 포토 공개··· "강렬하거나 아름답거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5.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카리스마와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매력을 드러냈다.

12일 에버글로우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단체 이미지에는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순백의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에버글로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 각각의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짐과 동시에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인하면서도 몽환적인 아우라가 공존하는 여섯 멤버는 마치 미래에서 온 여전사를 연상케 하며, 서 있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버글로우가 전작 '-77.82X-78.29'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담아냈다.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에버글로우는 이전보다 더 세고 강렬해진 콘셉트로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8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