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14 19:22 (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0X1=LOVESONGMV' 티저 공개··· '여름 정조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0X1=LOVESONGMV' 티저 공개··· '여름 정조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5.3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0X1=LOVESONG(제로 바이 원 러브송)’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첫 티저 영상은 아무도 없는 집 안, 조명 아래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연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내 음악 소리가 줄어들면서 수족관 속 물고기들의 모습이 등장했다가 사라지며 물속에서 잠수하고 있는 연준과 범규가 나타나 분위기가 전환된다.

다이빙을 하거나 물장구를 치는 등 즐겁게 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타이틀곡의 언플러그드 버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자 사운드 없이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목소리만으로 영상이 채워져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로 공개될 타이틀곡은 어떤 분위기를 풍길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에는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과 함께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록 힙합 아티스트인 모드 선(Mod Sun)과 노 러브 포 더 미들 차일드(No Love For The Middle Child)가 송라이팅에 참여했고, 방탄소년단의 RM이 가사 작업에 참여했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전 세계 팬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얻음과 동시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위상을 각인시켰다. 컴백을 하루 앞둔 30일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혼돈의 장: FREEZE'에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이 수록됐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모두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영상=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