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위키미키, 'Siesta' MV 티저 공개···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도약 예고
위키미키, 'Siesta' MV 티저 공개···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도약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1.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15일 타이틀곡 'Siest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빔프로젝터 재생과 함께 시작된 이번 티저 영상 속 내추럴한 분위기의 위키미키 멤버들은 각자의 공간에서 생각과 고뇌에 잠긴 모습이다. 이어진 짧은 영상 끝에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비주얼을 선사한 여덟 멤버가 다 같이 뒤를 돌며 카메라를 응시, 'Siesta'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 AM ME.'는 위키미키 멤버들이 가수로서의 '나' 뿐아닌 20대의 '나'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와 'Who am I'(후 엠 아이), 'Luminous'(루미너스), 'Sweet Winter'(스위트 윈터) 'First Dream'(퍼스트 드림), 'One Day'(원 데이) 등 완성도 높은 6곡으로 구성됐다.

'Siesta'는 일렉트로닉과 딥하우스의 요소를 담은 팝 장르의 곡으로 위키미키는 "La La La Siesta" 등의 파트로 대중의 귀를 매료시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페인어로 '낮잠'이라는 뜻을 지닌 'Siesta'에 위키미키는 오랜 잠에서 깬 뒤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포부를 담아냈다.

이밖에도 트랩 장르 팝 곡 'Sweet Winter', 지수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감성 신스팝 'One Day'를 비롯해 딥하우스 기반의 댄스곡 'Who am I', 펑키한 하우스 장르의 'Luminous', R&B 'First Dream'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이 하이라이트 구간만으로 완성도를 보증한다. 이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I AM ME.'의 다채로운 색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새로운 전환점이 될 위키미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