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라포엠, 'Sunshine' MV 티저 공개··· 가늠할 수 없는 웅장함
라포엠, 'Sunshine' MV 티저 공개··· 가늠할 수 없는 웅장함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2.04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 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이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3부작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세 번째 싱글 'Trilogy III. Vincere (빈체레 : 극복)'의 타이틀곡 'Sunshine (선샤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웅장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빛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공간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클라이맥스에는 태양을 가리던 달이 움직이는 개기일식 장면으로 끝이 나면서 한편의 영화 티저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블 싱글 프로젝트의 마지막 'Vincere'에는 'Sunshine'과 '만월 (滿月)' 두 곡이 수록됐다. 메인 타이틀곡'Sunshine'은 어려운 상황 속에 처한 모든 이들을 위한 힘찬 응원가처럼 극복의 환희를 웅장하게 표현한 곡이다.

앞서 라포엠은 싱글 트릴로지 'Dolore (돌로레)'에서 고통을 겪는 슬픈 분위기를, 'Speranza (스페란자)'에서는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를 보여준 바 있으며, 마지막 'Trilogy III. Vincere'를 통해 극복의 환희를 전함으로써 서사의 대단원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싱글 ‘Vincere’를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한다.

[영상=모스뮤직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