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뱀뱀, 'Who Are You' 티저 공개··· 레드벨벳 슬기 등장 '닮은 듯 다른 매력'
뱀뱀, 'Who Are You' 티저 공개··· 레드벨벳 슬기 등장 '닮은 듯 다른 매력'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12.1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뱀뱀이 17일 공식 SNS를 통해 ‘Who Are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흰색 수트를 입은 뱀뱀 뒤에서 의문의 여성의 팔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영상에는 거울을 마주하고 자신을 바라보거나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한 뱀뱀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티저 후반에서는 다시 흰색 수트를 입은 뱀뱀의 모습이 등장, 의문의 손에 의해 뱀뱀의 얼굴이 옆으로 기울여지자 슬기의 모습이 드러나는 반전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됐던 ‘Who Are You’ 콘셉트 티저에서 의문의 여성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레드벨벳의 슬기였던 것. 뱀뱀은 지난 6월 발표한 ‘riBBon’ 활동 당시 슬기가 진행하는 온라인 라디오에 출연해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며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당시 인연으로 슬기는 음악 피쳐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게 됐으며, 뱀뱀과 슬기는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riBBon’을 통해 밝고 희망이 담긴 메시지를 전하며 솔로 가수로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던 뱀뱀이 이번 프리 싱글 ‘Who Are You’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오는 28일 오후 6시(KST) 전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영상=어비스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