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뱀뱀, 두 번째 미니 앨범 'B' 포스터 공개··· 'Slow Mo'로 돌아온다
뱀뱀, 두 번째 미니 앨범 'B' 포스터 공개··· 'Slow Mo'로 돌아온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1.0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뱀뱀이 8일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 앨범 ‘B’의 타이틀곡 ‘Slow Mo’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노란색 배경에 청재킷을 입은 뱀뱀의 모습을 담아내며 한층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연말에발표했던 프리 싱글 ‘Who Are You’에서 선보인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와 대비되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6월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뱀뱀은 첫 미니앨범 ‘riBBon’을 통해 희망적인 가사와 밝고 사랑스러운에너지를 선보였다. 이어 앞서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프리 싱글 ‘Who Are You’에서는 새롭게 태어난 희망적인 존재인뱀뱀,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Who Are You’를 통해 또 다른 자아를 인식하게 된 뱀뱀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어린 나이에 K팝 가수를 꿈꾸며 태국에서 한국으로 온 뱀뱀은 2014년 GOT7으로 데뷔, 글로벌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어비스컴퍼니에서 새롭게 둥지를 틀고, 전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 미니앨범 ‘riBBon’을 발표, 성장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줬다.

뱀뱀은 첫 미니앨범으로 음반 판매 10만 장 돌파, 아이튠즈 앨범 차트 34개 지역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6천만 뷰 돌파 등유의미한 성적을 기록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난해 연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프리 싱글인 ‘Who Are You’ 역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도 3천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등 많은 관심을 받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22년 시작과 함께 발표하는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영상=어비스컴퍼니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