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손호영(SHY), 올해도 따뜻한 연탄 봉사로 나눔 행보 "작지만 열심히 참여"
손호영(SHY), 올해도 따뜻한 연탄 봉사로 나눔 행보 "작지만 열심히 참여"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2.01.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연탄 나눔 봉사로 훈훈함을 선사했다.

손호영은 최근 국립예술단체지부 국립발레단지회와 서울지역에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벌써 8~9년 째 매년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손호영이 올 겨울에도 연탄 나눔으로 따뜻함을 전파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손호영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국립예술단체지부 국립발레단지회와 함께한 기념 사진을 공개하며 "아직도 연탄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날은 점점 더 추워지고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이 늘 필요합니다. 할 수 있는 한 끝까지 작지만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라고 직접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환한 미소와 지속적인 봉사로 온기를 나누는 손호영의 뜻깊은 행보가 더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솔로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을 개최했고, 연말에는 비트인터렉티브 후배 그룹 포레스텔라, 에이스(A.C.E)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송 'Christmas Time (크리스마스 타임)'을 발매했다.

또한, 현재 연극 '환상동화'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네이버 NOW. '점심어택',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Mnet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를 통해서도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손호영 공식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