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질투 본능 폭발··· 아슬아슬 삼자대면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질투 본능 폭발··· 아슬아슬 삼자대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2.16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의 질투 본능이 폭발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16일 위승현(강다니엘), 고은강(채수빈), 장주찬(박연우)의 아슬아슬한 삼자대면이 공개했다. 서로의 눈치를 보는 듯한 위승현, 고은강의 미묘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고은강은 짝사랑 종결 선언과 함께 장주찬 선배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오랜 짝사랑 선배와 함께 있는 고은강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상하지 못한 위승현의 등장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고은강, 그리고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가 못마땅한 것인지 얼굴을 굳힌 채 돌아서는 위승현의 모습이 이들 사이의 변화를 짐작게 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 서로에게 깊숙이 스며들기 시작한 위승현과 고은강,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앙숙으로 시작한 위승현과 고은강은 우여곡절 끝에 ‘찐’친으로 거듭났다. 힘이 되어주는 친구 그 이상의 감정을 느끼지 시작한 두 사람의 변화가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오늘(16일) 공개되는 7, 8회에서는 위승현과 고은강의 관계에 변곡점을 맞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청람체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위승현과 고은강 사이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찾아온다. 두 사람의 감정 변화에 주목해달라”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자신들만의 답을 찾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된다.

[사진·영상=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