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비투비, 신곡 '노래' MV 티저 영상 공개··· '비투비 감성 폭발'
비투비, 신곡 '노래' MV 티저 영상 공개··· '비투비 감성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2.17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The So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비투비 멤버들은 눈 덮인 설원과 기차역 그리고 따뜻한 무드를 발산하는 캠핑카, 청음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비투비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설원 위 우체통으로 걸어가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타이틀곡 '노래(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에 비투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시리즈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다시 한 번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4년만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비투비의 정규 3집 'Be Together'는 함께했던 순간들의 감정과 기억을 되새기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가장 비투비다운 음악을 담아냈다.

한편, 비투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Be Toget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