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비투비, '노래 (The Song)' MV 두 번째 티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비투비, '노래 (The Song)' MV 두 번째 티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2.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 (The Song)' 뮤직비디오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름다운 겨울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영상미와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 그리고 신곡 '노래 (The Song)'의 일부분이 공개되어 깊은 여운을 남긴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에 비투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시리즈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역대급 명곡 탄생을 예감한다.

4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비투비는 매 앨범마다 '믿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바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성숙한 음악적 매력은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Be Toget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