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여자)아이들, 컴백 트레일러 공개··· 'I NEVER DIE'
(여자)아이들, 컴백 트레일러 공개··· 'I NEVER DIE'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2.2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나지막한 나레이션과 차례대로 등장하는 (여자)아이들의 무표정한 얼굴이 영상 초반부터 긴장감을 돌게했다. 

특히 영상 중간에 천둥 소리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얼굴이 빠르게 교차하면서 비가 내리는 장면은 영상에 대한 몰입감을 배가시켰고, 영상 말미에 소연의 묘한 웃음과 함께 'I NEVER DIE'라는 나레이션으로 끝나는 엔딩 장면은 짧은 영상임에도 보는이들에게 강렬한 인상과 전율을 안겼다.

영상이 공개되고 그동안 컴백을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었고,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를 비롯해 ‘한’, ‘세뇨리타’, ‘덤디덤디’ 등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뿐만 아니라 멤버 개인마다 방송, 예능, MC, 연기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쳐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월 14일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한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