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템페스트, '인기가요' 에서 열정X패기 넘치는 'Bad News' 신고식
템페스트, '인기가요' 에서 열정X패기 넘치는 'Bad News' 신고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3.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가요계에 태풍주의보를 예고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청량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등장,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2022년 가요계 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템페스트는 어깨가 들썩이는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퍼포먼스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딴딴따라라 딴딴딴' 가사에 맞춰 스키를 타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스키 댄스'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22년 가요계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템페스트의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일곱 멤버가 하나가 되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는 곡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SBS'인기가요'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