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폴카이트, 박해진X진기주 주연 '지금부터, 쇼타임!' OST 'TIME' 공개
폴카이트, 박해진X진기주 주연 '지금부터, 쇼타임!' OST 'TIME'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5.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그라운드, 폴카이트 제공
사진=뮤직그라운드, 폴카이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싱어송라이터 paulkyte (폴카이트)가 가창한 박해진,진기주 주연의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OST 'Time'이 1일 공개됐다.

'Time'은 사랑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마치 세레나데처럼 밝고 달콤한 느낌으로 전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paulkyte(폴카이트)의 감각적인 보이스와 만나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어냈다. 기타 소리가 주를 이루고, 독특한 타악기와 무겁지 않은 드럼 리듬이 가미되어 세련된 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paulkyte (폴카이트)는 R&B, Pop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인디씬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백예린과 보아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세션 활동으로 주목받았으며, 웹툰 '연애혁명' OST와 KBS '멀리서 보면 푸른 봄' OST에 참여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 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같은 작품이다.

한편, 귀신과 함께하는 판타지 코미디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뮤직그라운드, 폴카이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