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밴디트, 미니 3집 'Re-Original' 타임테이블 공개··· 다채로운 프로모션 시작 '본격 컴백 예열'
밴디트, 미니 3집 'Re-Original' 타임테이블 공개··· 다채로운 프로모션 시작 '본격 컴백 예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밴디트(BVNDIT,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밴디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밴디트는 오는 10일부터 나흘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16일 온라인 커버 이미지 공개, 17일 트랙리스트 공개, 19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간다.

또한 23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24일에는 두 번째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오는 25일 신보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5월을 꽉 채울 예정이다.

앞서 밴디트는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Re-Original'의 커밍순 이미지,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20년 5월 발표한 미니 2집 'Carnival (카니발)' 이후 발매하는 2년 만의 신보인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밴디트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밴디트는 지난 2019년 4월 10일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를 시작으로 '드라마틱(Dramatic)', '덤(Dumb)', '정글(JUNGLE)', '컴 앤드 겟 잇(Come and Get It)'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보컬과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한 올라운더 실력파 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밴디트는 그룹 본래의 의미인 'Be Ambitious And Do It'처럼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소리치자는 의미를 담아내며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확고한 팀 컬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밴디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