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에이핑크 박초롱, 오디오드라마 '아파도 하고 싶은' 출연··· '짝사랑→계약결혼' 신하연 役
에이핑크 박초롱, 오디오드라마 '아파도 하고 싶은' 출연··· '짝사랑→계약결혼' 신하연 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박초롱,윤보미,정은지,김남주,오하영) 박초롱이 19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오디오 드라마 ‘아파도 하고 싶은’에 출연한다.

'아파도 하고 싶은'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채랑비 작가의 작품으로, 웹소설과 웹툰을 합쳐 120만명이 열람하고 약 4,50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로맨스 히트작 가운데 하나다. 계약 결혼을 소재로 남녀 주인공 둘 사이의 사랑을 아슬아슬하게 풀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극 중 박초롱은 대학 시절부터 오랜 기간 짝사랑 해온 선배 차도윤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하자 자신의 마음은 숨긴 채 덜컥 계약 결혼을 제안하고 이후 계약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 여주인공 ‘신하연’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핑크빛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박초롱은 2011년 데뷔 이후 그룹 활동 뿐 아니라 MBC '몽땅 내 사랑', tvN '아홉수 소년' 등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20년에는 영화 '불량한 가족'으로 스크린 데뷔에 나서는 등 꾸준히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각종 예능 및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활약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박초롱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 'NoNoNo'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월에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과 타이틀곡 'Dilemma(딜레마)'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 경신 및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는 등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박초롱이 출연하는 오디오드라마 ‘아파도 하고 싶은’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오늘(19일) 오전 11시 공개된다.

[사진=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