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청하, 오늘(23일) '붉은 단심' OST '새벽에 핀 별 하나' 공개··· 고품격 美성 빛났다
청하, 오늘(23일) '붉은 단심' OST '새벽에 핀 별 하나' 공개··· 고품격 美성 빛났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J ENM 제공
사진 = CJ ENM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청하가 23일 오후 6시 궁중 로맨스의 슬픈 분위기가 풍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의 네 번째 OST '새벽에 핀 별 하나'가 공개한다.

'새벽에 핀 별 하나'는 피아노 멜로디와 스트링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조화가 아련한 감성을 이끄는 곡이다. 그리움에 닿고 싶은 사랑의 감정을 별에 빗댄 시적인 노랫말이 청하의 매력적인 미성과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규현 등 국내외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송연과 Jay Lee가 작곡에 참여해 청하의 보이스에 걸맞은 애절한 발라드를 완성했다.

특히 '새벽에 핀 별 하나'는 '붉은 단심' 첫 방송부터 꾸준히 등장해 극의 몰입감을 높이며 정식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발매 문의가 이어졌다.

드라마 '붉은 단심'이 독보적인 연출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청하의 감성적 보컬 또한 궁중 로맨스의 애틋한 분위기를 높인다는 평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한편, 청하가 가창에 참여한 '붉은 단심' OST Part. 4 '새벽에 핀 별 하나'는 2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CJ EN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