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로켓펀치, 'YELLOW PUNCH' 첫 콘셉트 포토 공개··· 비주얼+퍼포먼스 모두 '역대급'
로켓펀치, 'YELLOW PUNCH' 첫 콘셉트 포토 공개··· 비주얼+퍼포먼스 모두 '역대급'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2.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연희,쥬리,수윤,윤경,소희,다현)가 20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앞서 오픈된 레드 카펫 느낌의 특별한 영상과 이어지는 포토 타임을 연상시켰고, '옐로 펀치'로 화려한 런웨이에 오를 로켓펀치의 색다른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어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콘셉트 포토 속 로켓펀치는 전작 '링링(Ring Ring)'으로 뽐냈던 '뉴트로 요정'의 발랄함을 완벽히 벗어던진 시크한 변신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특히 쿨한 느낌의 데님이 포인트인 검은색 가죽 의상이 로켓펀치의 시크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키며 그들이 '옐로 펀치'로 보여줄 당당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로켓펀치의 완성형 비주얼은 물론, 연희의 핑크 헤어와 수윤의 짙은 흑발, 다현의 고급스러운 금발 등 다채로운 변화가 더해진 세련된 스타일링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옐로 펀치'는 로켓펀치 '컬러 컬렉션(COLOR COLLECTION)'의 네 번째 시리즈이자 눈부신 조명 아래 당당하게 걷는 모델의 런웨이를 모티브로 한 앨범이다. 

로켓펀치는 빛에 가장 가까운 컬러인 노란색을 테마로 한 '옐로 펀치'와 타이틀곡 '치키타(CHIQUITA)'로 팔색조 매력과 역대급 퍼포먼스를 모두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켓펀치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