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에픽하이, 정규 10집 PART 2 수록곡 'BRB' 라이브 클립 공개··· 독보적 감성에 '반응 HOT'
에픽하이, 정규 10집 PART 2 수록곡 'BRB' 라이브 클립 공개··· 독보적 감성에 '반응 HOT'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2.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워즈 제공
사진 = 아워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의 수록곡 ‘BRB’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픽하이는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의 오렌지빛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채로 ‘BRB’ 라이브를 선보였다. 에픽하이는 'BRB'의 재즈 리듬과 감성적인 비트에 맞춰 자유로운 바이브를 드러냈고 다채로운 카메라 무빙이 더해지며 영상을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BRB'는 타인의 감정에 쉽게 질문하고 답을 원하는 이들과 세상에게 이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한 편의 수필을 연상케 하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며 발매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Epik High Is Here 下'는 에픽하이가 정규 10집 PART 1에 이어 1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10집 PART 2 앨범으로, '찐힙합팬'부터 R&B 및 감성 음악팬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내며 '명반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그래서 그래 (Feat. 윤하)'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웰메이드 명반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는 만큼, 에픽하이는 '그래서 그래 (Feat. 윤하)', 'Here (히어)', 'Prequel (프리퀄)', '가족관계증명서 (Feat. 김필)'에 이어 'BRB' 라이브 클립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다음 달 1일 시애틀을 시작으로 북미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4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2'에 초청받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아워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