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 결성··· 최초 얼굴 공개 "진귀한 목소리를 드디어 한자리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 결성··· 최초 얼굴 공개 "진귀한 목소리를 드디어 한자리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멤버가 확정돼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MBC 예능 '놀면뭐하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축) WSG워너비 결성 (축), 전국 팔도 봉우리 정상에 오를 진귀한 목소리를 드디어 한자리에! #마침내_얼굴공개 #대표님들이_더_신나셨다 #감격_그리고_반전 #WSG워너비 #놀면뭐하니 #이번주토요일 #6시25분"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면뭐하니' 출연진과 W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발탁된 연예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팔봉(유재석)을 비롯해 엘레나 킴(김숙), 콴무진의 정준하와 하하 등이 모였고, 탈락자 미주와 신봉선도 WSG워너비 멤버들을 반갑게 환영해 누가 최종 멤버로 발탁됐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놀면뭐하니'는 지난해 유야호가 야심 차게 선보인 남성 보컬그룹 MSG 워너비에 이어 전설의 제작자 유팔봉이 나선 여성 보컬그룹 WSG워너비도 제작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