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팬송 '편지' 프리뷰 필름 공개··· 팬들에게 보내는 진심 담았다!
하이라이트 손동운, 팬송 '편지' 프리뷰 필름 공개··· 팬들에게 보내는 진심 담았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윤두준,이기광,양요섭,손동운) 멤버 손동운이 1일 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3번 트랙 '편지 (Letter)'의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와 2번 트랙 '장마 (Rainy Season)'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편지'는 손동운의 감성과 진심을 담은 곡이다. 프리뷰 필름을 통해 "하고 싶은 말은 아직 많이 남았는데 / 다시 만나는 날까지 잠시 아껴 둘게 / 모든 진심이 네게 전해지길"이라는 노랫말이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 화면은 미국 LA 길거리를 거니는 손동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손동운은 모든 걸음을 런웨이로 만드는 압도적인 분위기와 조각 같은 비주얼로 티징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다.

'편지'는 미니멀한 편곡과 연주 위에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팬들에게 보내는 진심을 담은 곡이다. 손동운이 군 복무 당시 작업한 곡으로, 이번 앨범에 수록되면서 약 2년 만에 팬들에게 닿게 됐다. '우리 날씨 맑음', '장마', '편지'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곡으로 예고된 만큼 연이어 공개될 4번 트랙 'Moderato (모데라토)', 'Happy Birthday to Me (해피 벌스데이 투 미)'의 티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손동운은 이를 비롯해 'Happy Bithday'에 수록한 총 5곡으로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감정선을 전해줄 예정이다. "곡을 쓰고 가사를 붙이고 편곡을 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 노래를 들어주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 이런 모든 것들이 나는 내가 노래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라는 앨범 소개글에서 손동운과 음악 팬들이 함께 완성할 노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3년여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손동운의 미니 2집 'Happy Birthday'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