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차소연X브라더호,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 참여··· 달달한 듀엣 러브송 탄생
차소연X브라더호,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 참여··· 달달한 듀엣 러브송 탄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3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차소연과 브라더호가 '현재는 아름다워'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차소연과 브라더호가 함께 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6 '우리 이대로'가 발매된다.

신곡 '우리 이대로'는 나도 모르게 사랑에 빠져드는 마음을 담은 달콤한 러브송이다. 사랑이 시작돼 설레는 마음과 그와 동시에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솔직한 노랫말로 풀어내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OST는 차소연과 브라더호가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차소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브라더호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설렘을 자극, 극중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활력을 더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차소연과 브라더호는 고유의 색채가 담긴 자작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차소연과 브라더호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6 '우리 이대로'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