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손동운, 'Happy Birthday to Me'까지 전곡 음원 일부 공개 완료··· 미니 2집 마지막 프리뷰 필름 오픈
손동운, 'Happy Birthday to Me'까지 전곡 음원 일부 공개 완료··· 미니 2집 마지막 프리뷰 필름 오픈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3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미니 2집에 담은 5곡 전곡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손동운은 지난달 30일부터 3일까지 총 5일에 걸쳐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에 수록된 5곡 전곡의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을 각각 공개했다.

4일 가장 마지막으로 힌트가 제공된 이번 앨범의 5번 트랙은 손동운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Happy Birthday to Me (해피 벌스데이 투 미)'다. 발매일인 6일이 손동운의 32번째 생일인 만큼 무엇보다 직관적인 제목이 트랙리스트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은 곡이기도 하다.

프리뷰 필름은 생일 케이크에 초를 꽂고 불을 밝힌 뒤 이를 직접 부는 손동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개되는 "미안했던 기억과 고마웠던 기억 다 / 한 조각 또 한 조각 하나 둘 빠짐없이 모아 / 초를 꽂아 불을 밝히고 나보다 네가 훨씬 행복하기를 빌어"라는 'Happy Birthday to Me'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켰다.

드라마틱한 편곡이 매력적인 'Happy Birthday to Me'는 손동운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미디엄 발라드 곡이다. 이와 동시에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생일이라는 소재를 풀어냈다. 6월 6일 손동운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Happy Birthday to Me'가 365일 각기 다른 생일을 맞는 모두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부터 '장마 (Rainy Season)', '편지 (Letter)', 'Moderato (모데라토)', 'Happy Birthday to Me'까지, 손동운은 총 5곡의 자작곡을 통해 어느 날씨에도, 어느 기분에도 들기 좋은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꾸렸다. 손동운의 애정과 고민이 묻어나는 'Happy Birthday'가 전곡 프리뷰 필름 및 티저 이미지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3년여 만의 솔로 컴백에 웰메이드 음악은 물론, 풍성한 콘텐츠까지 준비한 손동운의 행보가 반가움을 자아낸다.

한편, 손동운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를 공개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