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장수원, 아내와 연애부터 결혼 스토리 공개··· "아내가 먼저 만나자 고백"
장수원, 아내와 연애부터 결혼 스토리 공개··· "아내가 먼저 만나자 고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장수원이 6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처음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아내와 결혼한 장수원은 이날 "(아내가) 지상은 스타일리스트다"라고 밝히며 "샵, 이현이, 손담비와 과거 일을 했었다. 지금은 양세종, 정경호, 김재욱, 박희순, 이이경 등 남자배우들과 일을 많이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현이가 "질투 안 나세요"라고 묻자, 장수원은 "돈만 잘 벌면 되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첫 미팅 때 나와 일을 못하겠다고 했다. 군 제대 후 연기 시작할 때 스타일리스트를 소개 받았는데, 워낙 바쁘셨고 전문 배우가 아닌 것 등 복합적인 이유로 거절 당했다"며 "첫 만남에서 거절당하고 나서 남자 스타일리스트 형과 일했는데, 아내랑 친한 사이더라. 오다 가다 만나서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이어 장수원은 "그러다 아내가 먼저 만나보자고 했다. 결혼도 와이프가 적극적이었다. 44살 전에 웨딩드레스 입고 싶다고 먼저 이야기 했다"며 아내의 장점에 대해 "너무 착하고, 이해심이 많다. 전화를 잘 안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장수원은 이날 또 "주말에 아울렛 데이트를 하는데, 휴대폰을 하는 사이 아내가 자동문에 부딪혔다. 크게 다치지 않은 것 같아 가만히 있었는데 아내가 아픈 소리를 계속냈다. 그래서 '그게 아프면 납골당 가겠다'고 했더니 그것 때문에 삐져 입이 나왔더라"고 말했다가 함께 출연한 패널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했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